
근태관리 고민! 속 시원히~ 해결해 줘요.
신규 회원 1개월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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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체험
30일 무료 체험 기간 동안 Biz52의 모든 기능 사용
사용 인원 제한없이 무료 사용
요금제
모든 요금은
부가세(10%) 별도입니다.
BASIC
서비스
근무제에 맞춰 구성원
스스로 출퇴근 체크
1,000원
1인/월
PC-OFF
서비스
근무제에 맞춰 PC Agent
주 52시간 자동 관리
2,000원
1인/월
BASIC 서비스 1,000원, PC 제어 기능이 추가된 PC-OFF 서비스 2,000원
근무환경과 업무 방식에 따라 직원별, 부서별 두가지 근무관리 방식 혼합하여 도입 가능
다양한 유연근무제, 이석관리, 실근무시간 계산 등 Biz52의 모든 기능 이용 가능
정확한 주 52시간 근무제 관리가 필요할 땐 PC-OFF 서비스
Q.
무료체험과 요금제 상품에 차이가 있나요?
A.
아니요. 30일 무료체험은 요금제 상품과 차이가 없습니다.
30일 무료체험은 요금제 상품과 동일한 기능과 스펙을 30일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무료체험 기간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계약관리에서 유료로 전환해주세요.
[유료 전환 방법 자세히 알기]
Q.
과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비즈52 근무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1인당 이용요금의 월별 합계가 과금됩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스스로 출퇴근을 기록하는 "BASIC 서비스" 사용자는 월 1,000원
PC Agent를 통해 주 52시간을 제어하는 "PC-OFF 서비스" 사용자는 월 2,000원
예를 들어 "BASIC 서비스" 사용자 5명, "PC-OFF 서비스" 사용자 5명일 경우
"BASIC 서비스" 사용 비용 5,000원+ "PC-OFF 서비스" 사용 비용 10,000원 = 월 비용 15,000원(Vat 별도)
월 사용료는 15,000원(Vat 별도)입니다.
사용자에게 적용된 근무관리 시작일부터 일할계산됩니다. (사용자 등록 시간과는 무관)
※ 사용자에게 적용된 근무관리 시작일이 도래하면 첫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과금이 됩니다.
※ 사용자의 서비스를 월 중간에 변경(BASIC 서비스 <-> PC-OFF 서비스)하는 경우에도 사용한 날짜만큼 일할계산됩니다.
사용자 삭제 시에는 삭제 전일까지 과금됩니다.
Q.
요금은 언제 어떻게 결제하나요?
A.
월간 이용요금 산출 방식에 따라 사용한 만큼의 월별 이용 요금을 익월 1일마다 지불하는 후불제 방식입니다.
유료 전환 시 등록하신 신용카드/체크카드, 법인카드/개인카드를 통해 매월 1일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며 요금의 납부 기한은 서비스 이용 월의 익월 말까지 입니다.
(예 : 1월 달 사용 요금 2월 1일 결제)
청구한 금액과 결제 결과는 계약 관리자의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납부 기한 내 요금이 납부되지 않으면 연체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합니다.
연체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세요.
Q.
결제방법 및 결제수단 변경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사용요금에 대한 정기 결제는 유료 전환 시 등록하신 카드(법인/개인카드, 신용/체크카드 모두 가능)로 매월 1일 자동 결제됩니다.
카드의 이용 정지나 유효 기간 만료 등으로 결제가 되지 않았을 때 5일, 15일, 25일에 결제를 시도합니다.
카드 유효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직접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 청구 및 납부 내역 > 납부 내역’ 의 미납중 표시 옆 ‘결제’ 버튼을 선택해 결제해 주세요.
정기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약관리 > 관리 > 결제 방식의 계약 수단 변경’에서 변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