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태관리 고민! 속 시원히~ 해결해 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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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선택/간주/재량 등 다양한 유형의 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 별 52시간 관리(40+12)
부서별, 개인별 다양한 근무 정책 적용과 정책 적용 시점 지정 관리
시간 별, 요일 별, 공휴일 등 자유로운 시간외근무 허용 시간대 설정
시간외근무/휴가 승인 권한 자동/수동 설정
PC ON-OFF를 통한 정확한 출퇴근/이석 체크와 기록
출퇴근 기록의 실시간화, 직원/부서 별 근무 현황 및 통계
표준/선택/간주/재량 근무정책별 시간외근무 한도 관리와 집계
시간외근무/휴가에 대한 결재 승인/반려 현황 조회
주 52시간 초과시 근무자 PC 강제 종료 및 사용 통제
자동 이석 감지/ 업무 이석, 비 업무 이석 구분
근무정책 적용/출퇴근/휴게/시간외근무 시작과 종료시각,
주/월간 누적 근무시간, 시간외 근무 잔여 시간 등 다양한 알림 기능 제공
시간외근무 잔여 시간내 PC 긴급 사용 요청 기능
Biz52는 근무 시작과 종료 시 PC시간과 서버 시간을 비교, 정해진 값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서버 시간 기준으로 근무 시간을 기록해 혹시 모를 오류 또는 근로자의 부정 행위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네트워크가 단절되거나 서버 장애에도 Biz52의 근무 기록은 계속됩니다. 오프라인 시 근무한 기록은 근로자 PC에 차곡차곡 쌓여져 향후 시스템이 정상화되면 누적된 기록을 서버에 자동 전송, 근무 기록에 반영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 준수
유연근무제 & 재택근무 등 변화하는 근무환경 대비
출퇴근/ 이석 / 시간외근무 등 근태 관리 자동화
근로 감독 대비 객관적 데이터 확보
실 근무시간 집계 - 업무 집중도 향상
탄력적 근무시간 적용 - 업무 자율성 확대
코어타임 설정 - 업무 효율성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