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ON-OFF로
정확한 출퇴근 관리
근무제와 연동하여 PC 최초 로그인과 최종 로그아웃으로 출퇴근을
실시간 관리합니다. 별도의 출입통제 시스템과 연동없이도
PC ON-OFF 만으로 정확한 출퇴근 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근무 중 PC가 여러번 ON-OFF 되어도 최종 로그인과 로그아웃 시간으로 출퇴근 기록
서버 시간 기준으로 근무시간 기록, PC 시간 조작을 통한 부정 출퇴근 시간 기록 방지


업무, 비 업무 구분이
가능한 이석 관리
정확한 근무시간 산정을 위해 일정시간 PC를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이석을 체크합니다. 업무, 비업무 구분으로 실 근무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석 수집 여부부터 수집 기준 시간 설정까지 회사 정책에 따라 자유롭게 세팅 가능
이석 사유에 따라 업무, 비업무를 자동 구분해줘 실 근무시간 파악이 용이

주 52시간이 넘지않도록
PC- OFF로 근무 시간 관리
주간 근로시간 52시간 초과나 정해진 근무 시간 종료 시 “강제 PC – OFF”
또는 “PC 컨트롤만 뺏기” 기능을 선택, 반영하여 근로자의 퇴근을
유도하고 근무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근무시간종료시 “강제 PC – OFF” 또는“PC 컨트롤만 뺏기”PC 제어 옵션을 제공
근무 종료 사전 알람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근로자에게 업무 종료나 시간외근무 신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