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태관리 고민! 속 시원히~ 해결해 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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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별, 부서 별, 근무제별 실시간 출·퇴근 현황은 물론 이석, 휴가,
시간외근무 현황을 일별, 월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 UI로
원하는 근태 데이터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의 업무 편의를
위한 Excel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직원별/부서별/근로제 별 근태 및 실근무 시간 현황 통계
직원별/부서별 시간외근무 집계 및 주당 시간외근무 가용 시간 현황
본인의 당일 근로 현황은 물론 캘린더 형태의 월별 현황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반영되고 기록되기 때문에 투명한 근로 시간 조회가 가능하며
주간/월간 누적 근무 시간, 시간외근무 시간 등을 제공하기에
주 52시간에 맞춰 업무 진행하기가 용이합니다.
적용된 근무 정책과 이력 확인
출퇴근/지각/조퇴/결근/이석 현황
주간/월간 누적 근무/시간외근무 시간 집계
주간/월간 누적 이석 시간 및 휴가 현황
시간외근무/휴가/외근 및 출장 요청 및 승인 현황
부서 관리자가 부서원의 근로 현황을 실시간 파악 할 수 있도록 부서별
근무 현황 캘린더를 제공합니다. 부서원 전체는 물론 부서원별 근태 상세
현황 조회가 가능하며 월간 시간외근무 순위 조회로 해당 부서원의 근로
시간 조정 등을 사전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서/직원 별 근태 현황 집계 및 조회
일자 별/직원 별 근태 현황 상세 보기 가능
결재 승인/반려 현황 조회
월간 시간외근무자 순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