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태관리 고민! 속 시원히~ 해결해 줘요.
신규 회원 1개월 무료!
신규 회원 1개월 무료!


Biz52는 회사나 단체에서 가입하여 사용하는 근태관리 서비스입니다.
개인이 각각 가입하는 것이 아닌 회사나 단체당 하나의 Biz52를 먼저 가입한 후,
가입한 사람(관리자)이 함께 일하는 직원을 초대하거나 추가해서 사용자를 늘립니다.
STEP 01
회사/단체에서 Biz52를
관리할 사람을 결정합니다.
STEP 02
STEP 03
시스템관리에서 우리 회사에 적합한
근무제를 추가하여 등록합니다
STEP 04
Biz52를 사용할 사용자를 추가하고
로그인하도록 합니다
Biz52의 신규 이용자들이 몇가지 단계를 통하여 Biz52 이용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근로 형태별 근로정책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Biz52를 통해 근태관리를 진행 할 부서와 사용자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직원의 출퇴근 체크 방법과 기록, 관리자의 출퇴근 관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용자별 휴가를 부여하고 공휴일 설정이나 회사별 새로운 휴가 유형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사용자 일, 주, 일별 근태 현황을 확인해 보세요. 실 근무시간, 시간외근무시간, 외근 및 휴가일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이메일 변경 등 Biz52 계정 정보와 캘린더 오픈 범위 등을 관리합니다.
Biz52 이용 요금 정산 내역, 결제 내역, 결제 정보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