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태관리 고민! 속 시원히~ 해결해 줘요.
신규 회원 1개월 무료!
신규 회원 1개월 무료!
근무제와 연동하여 PC 최초 로그인과 최종 로그아웃으로 출퇴근을
실시간 관리합니다. 별도의 출입통제 시스템과 연동없이도
PC ON-OFF 만으로 정확한 출퇴근 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근무 중 PC가 여러번 ON-OFF 되어도 최종 로그인과 로그아웃 시간으로 출퇴근 기록
서버 시간 기준으로 근무시간 기록, PC 시간 조작을 통한 부정 출퇴근 시간 기록 방지
정확한 근무시간 산정을 위해 일정시간 PC를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이석을 체크합니다. 업무, 비업무 구분으로 실 근무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석 수집 여부부터 수집 기준 시간 설정까지 회사 정책에 따라 자유롭게 세팅 가능
이석 사유에 따라 업무, 비업무를 자동 구분해줘 실 근무시간 파악이 용이
주간 근로시간 52시간 초과나 정해진 근무 시간 종료 시 “강제 PC – OFF”
또는 “PC 컨트롤만 뺏기” 기능을 선택, 반영하여 근로자의 퇴근을
유도하고 근무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근무시간종료시 “강제 PC – OFF” 또는“PC 컨트롤만 뺏기”PC 제어 옵션을 제공
근무 종료 사전 알람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근로자에게 업무 종료나 시간외근무 신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