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52의 신규 이용자들이 몇가지 단계를 통하여
Biz52 이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Biz52를 통해 근태관리를 진행할 부서와
사용자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다양한 근로 형태별 근무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사용자별 휴가를 부여 및 회사별 새로운 휴가 유형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체 사용자 일, 주, 일별 근무시간, 시간외근무,
외근 및 휴가 일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출퇴근 체크 방법과 기록,
관리자의 출퇴근 관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휴가, 외근/출장, 시간외근무, 근무기록보정
신청 및 승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Biz52 이용 요금 정산 내역, 결제 내역, 결제 정보를 확인합니다.
실시간 상담을 클릭해 가장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사용 중 어려움이 있을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도입에 어려움이 있다면?
방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기능 안내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